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어제 타임빠 댄스 swing & tango

어제는 빠른 음악이 좀 많이 나왔는데 발보아 리더가 귀해서 쫌 아쉬웠다. 나도 패스트 잘 하고 싶따 -.ㅜ 잘 하지 못하더라도 좋아하기라도 했으면 좋겠다. 이거야 원 게을러서 음악만 빨라지면 발보아 생각, 아니면 구석에 숨어서 커피 마실 생각 뿐 -ㅅ-

정우에게 한국 발bal 판에서 일반적인 체스트 커넥션에 대해 물어봤는데, 원래 처음엔 갈비뼈커넥션(rip cage connection, chest connection)이 일반적이었는데 누군가 와서 확 바꿔놓고 갔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은 그 커넥션으로 가르치는 곳이 없는 모양.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체스트 커넥션 없이 하는 발은 리딩도 팔로윙도 어렵고 발 느낌도 잘 안날텐데... -.-a 내 기억으로 지금까지 내 체스트 커넥션을 받아주신 발 리더가 정우 포함(클스탈온냐 홧팅ㅋ 여자가 언제나 옳아요!ㅋ) 5분쯤 계셨던 것 같다. 대부분 오래 추신 분들. 열심히 쫓아댕겨야지... --)

정우는 체스트 커넥션 없는 걸로 배웠고 클스탈언니는 있는 걸로 배워서 둘이 첨엔 안맞았었다는데 언니가 이겨서 정우가 그 커넥션을 가지기로 했고 지금은 자기도 그편을 선호한다고 한다. 언니 만세! 만세만세! 아참 근데 그건 그거고, 내가 울 아저씨한테 침 바르는 건 울 아저씨니깐 그런 건데 클스탈 언니가 그걸 보고 언니도 아저씨한테 침 발랐대서 발끈;; 정우한테나 바르시지 뿡=3 근데 또 울 아저씨는 이런 나를 어디다 내 놓기 부끄러운 듯. 이런 내가 부끄럽니? 부끄러워? -ㅂ-;;;

어제 타임빠는 8시 쯤 도착해서 첨엔 좀 심심했는데 갈수록 재미있어졌다. 평일이라 그런지 연휴 때보다는 덜 붐벼서 쪼금 아쉽ㅋ 그래도 재미있었다. 특히 어제 처음 만난 무쟈게 잘 웃으시던 분이 계셨는데... 춤도 너무 재밌었고... 근데 닉을 못 여쭤봤네 -_-; 그 분 땜에 어제 타임빠 가길 잘 했다고 생각했다. 담엔 꼭 닉 여쭤봐야지 ㅋ

... 출근하는 애인님 때문에 음악 끊기기 전에 나와야 하는 게 못내 아쉬웠던 백수 1인.

오늘은 부기우기 구경가는 날! +_+ 벌써부터 그릉언니의 백옥같은 피부와 앵두같은 입술이 눈앞에 아른아른~ 히히

덧글

  • ★CRYSTAL★ 2008/02/13 17:25 # 삭제 답글

    그 침은 내가 우람양에게 한 것이 처음 이였단다~ 아저씨한테 만 한걸 기억하고 말이지 =ㅁ=;;; // 우람양도 아저씨랑 싸워서 이겨 아자자~!!
  • 우람이 2008/02/13 17:29 # 답글

    어머 그럼 저 부끄러워했어야 하는 거? (*-.-* 수둡;) // 아자자자자자~!!!
  • 2008/02/13 19:4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02/13 21:49 # 삭제 답글

    지금 이거 무슨 분위기야. -.-a (어떻게 크리스탈은 여길 아는거지? -.-a)
  • 우람이 2008/02/14 12:01 # 답글

    화성인님 / 연락 어떻게 드려야 하죠?;; 몇가지 여쭤보고 결정해야 할 거 같은데 ^^; 근데 어제 혹시 북욱 계시지 않으셨어요?? 아리까리 우물쭈물 하다가 홀딩 몬했다능... ㅜㅜ

    꽉 / 헤헤헤 :p
  • 2008/02/15 00:1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정우 2008/02/15 10:03 # 삭제 답글

    먹을것두 아니구 침을 왜발러! ㅋ
  • 우람이 2008/02/15 10:42 # 답글

    화성인 / 네이트온을 안해서.. ^^;;; 다음에 뵈어요!
  • 우람이 2008/02/15 10:48 # 답글

    정우 / 침 발라두면 남들이 덜 쳐다볼까 해서 (..)
  • 그릉그릉 2008/02/20 17:18 # 삭제 답글

    케헤~ 부비쟉부비쟉~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