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외래향 서울대점, 라조기와 중국냉면 >_<)=b 리뷰 review

예전 회사가 압구정 외래향과 가까워서 꽤 자주 갔었는데, 오늘 서울대입구에서 밥을 먹을 곳 찾아 어슬렁거리다가 "어? 외래향이다!" 발견하자마자 고고싱!
채소와 닭을 매운 고추 양념으로 볶은 라조기 (뭐 대충 비슷한 긴 이름 -_-;) 23,000원.

여러가지 버섯과 청경채, 죽순, 피망 등 채소가 듬뿍 들어있고, 닭고기가 느무느무 부드럽다. 재료는 튀긴 것이 아니라 볶은 것. 별 생각 없이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라고, 메뉴 잘 골랐다고 으쓱으쓱 ㅋ 녹말물을 풀어 달큰하게 만드는 소스류 좋아좋아 >_<
양배추 피클이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서 독특.
중국식 냉면! 여름이 좋은 이유 중 하나다 ㅋ 근데 8,000원이나 해... (궁시렁 궁시렁)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중국집 중국냉면 좋아하는데 어쩌다보니 올 해에는 아직 한 번도 못먹고 있었다. 외래향 중국냉면은 재료도 다양하고, 겨자소스와 땅콩소스를 푼 국물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계속 떠먹게 된다.
중국 냉면과 함께 나오는 겨자소스와 땅콩소스. 나는 국물에 풀어 먹는다. 땅콩소스 주는 집 좋아 +_+
변하지 않는 후식, 고구마 맛탕과 파인애플 품은 리찌

외래향은 국물있는 면종류가 특히나 맛있다. 매운 짬뽕도 맛있고 안 매운 짬뽕도 맛있고 무슨무슨 탕면도 맛있고... 요리도 먹어본 건 다 평균 이상이었고, 짜장면은 평이했던 걸로 기억. 체인점이 생각보다 좀 있는 것 같은데, 밥 먹을 곳 고민될 때 근처에 외래향이 보인다면 일단 추천 :)

덧글

  • kiz† 2008/08/07 09:27 # 답글

    벨리에서 보고 반가운 마음에 리플 답니다 ^^
    저도 서울대 입구역 살았을 때 자주 갔던 곳이에요.
    하얀 짬뽕이랑 중국냉면을
    자주 먹었었지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거의 맛있었던듯..
  • 우람이 2008/08/07 09:55 #

    동감동감 ^^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