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이대 전골 떡볶이 리뷰 review

홍야홍야 +_+

버섯야채+치즈로 시켰는데 새송이버섯과 채소가 정말 듬뿍 들어있었다 :D 쫄면도 듬뿍~ 오뎅도 듬뿍~ 그리고 떡이 얼마 안 들어있다 ㅋㅋ (떡볶이에서 떡 별로 안좋아하는 1人ㅋㅋ) 자리마다 버너가 있긴 한데 신당동처럼 자리에서 익히는 게 아니라 주방에서 조리를 다 해서 바로 먹으면 되는 상태로 가스불에 얹어주신다. 잇힝 나는 이런 떡볶이가 좋더라~
쿨피스??
우리가 시킨 건 버섯야채x치즈 + 모듬사리.
모듬사리에 라면 대신 쫄면으로~ 배불러서 볶음밥은 패스~
떡볶이집 답지 않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놀랐는데
테이블 번호도 이렇게 앙증앙증~ 여대앞이라는 게 막 느껴진다 :)
그렇쿤요!
길이 좀 헷갈리니까 오랜만에 길 설명 서비스 -ㅅ-

위치가 쉬우면서 어려운데, 이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이대를 향해 직진.
새로 생긴 배스킨라빈스를 끼고 좌회전, 여기 아주 쪼매난 골목 안에 있다.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고, 큰 길에서도 내려다보면 가게가 보임.
가게 전체가 포스터잇으로 도배(진짜루;;)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 진짜 님좀짱인듯 -_-)=b

핑백

  • Jo on the floor :) : 4월 4일, 김소라 교수님, 타코앤라이스, 바쁘자 2011-04-04 21:50:22 #

    ... 음식' 정도로 정의하니까 그게 그거. 오늘은 지친 수업을 끝내고 터덜터덜 돌아오는 길에 '타코앤라이스'라는 아주 쪼끄만 가게에 들러서 기분 좋게 늦은 점심을 먹었다. 전골떡볶이 바로 옆집인데 맛도 가격도 굿굿. 으 이런, 적다보니 전골떡볶이도 먹고싶어져 버렸넹; + 정신에 틈을 주지 말자. 바쁜 걸 활용하자. ... more

덧글

  • 2008/09/11 00: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우람이 2008/09/11 09:20 #

    앗 어쩌죠, 제가 다니는 곳들은 생활권을 벗어나지 않는지라 그쪽은 저도 깜깜...; 포스팅 뒤져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최근에 그 동네 갔을 땐(최근이라봐야 서너달 전) 민토에서 밥먹었어요 -_-; (네, 물론 민토에서 식사는 비추입니다;)
  • 리씨 2008/09/11 01:03 # 답글

    떡볶이에 치즈 들어간거 너무 좋아 하는 1人ㅎㅎㅎ
    가게 인테리어가 꼭 카페같네요:)
  • 우람이 2008/09/11 09:22 #

    이대 앞에 살면서 이 동네가 여대 앞이라는 느낌은 '호프' 찾기가 어렵다는 거랑 10시부터 상가들이 정리분위기라는 거 뿐이었는데, 여기 가보니 작고 아기자기한 것이 딱 여대앞이라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
  • 초로기 2008/09/21 10:24 # 삭제 답글

    마자요~~!!!
    여기 이집이예요~^^ ! ㅠ한달전에 방학기간이라 쫌 한가한것 같았는데~다시 가곱픕니다...에이셋뚜....해물엔치즈~? 무지 맛나구요~^
    볶음밥을 못드셨다는데 잠치 넣어서 전 먹었는데 별미였어요~ 첨으루 먹은 참치맛 강춥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