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발사믹소스 버섯 샐러드 ver. 2 리뷰 review

지난 번에 발사믹소스 버섯 샐러드를 만들면서 '또 해 먹어야지'하고 재워놓았던 버섯을 까맣게 잊고 있었다 -ㅂ-!!! 오늘 냉장고를 뒤지다 발견했는데 일주일 반쯤 지났으니까 열흘도 넘었네 ☞...☜ 새송이는 그냥 둬도 그 정도는 괜찮으니까 큰 문제는 아닌데, 그래도 어캐 그걸 완전히 까먹고 있었지 -_-;;; 오늘은 정신도 없고 귀찮아서 지난번보다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맛도 간도 이 쪽이 더 좋았다. 전체적으로 오일의 양을 줄인 게 큰 역할을 한 듯. 양배추 씻어서 깔고(드레싱 없음), 버섯 볶아서 얹고, 아몬드 슬라이스 뿌리고, 끝.
기름은 줄이고 발사믹 식초는 더 넣었더니 색도 간도 강해졌다. 굿.
발사믹 식초를 병째 들이붓고 끓이듯이(?) 졸였다.

오일 범벅이었던 지난번과 달리, 팬에 기름을 살짝만 둘렀다. 그리고 소금+후추+오일에 재워 둔 버섯을 넣었더니 워낙 작은 팬이라 남은 자리 없이 꽉 찼음. 거기에 자박자박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발사믹 식초를 병째 콸콸(..) 붓고, 졸였다. 다음 번엔 졸일때도 소금+후추를 조금 넣어야 겠다고 생각했지만, 이대로도 꽤 근사한 맛이 났다.
짭쪼롬하게 가염된 아몬드 슬라이스. 샐러드가 심심할 때 굿.

핑백

  • Jo on the floor :) : 간장소스 버섯 샐러드 2008-10-26 13:47:37 #

    ... ; 양상추와 파프리카에 뿌린 건 청정원 오리엔탈 드레싱. 귀찮아서 걍 냉장고에 있던 거 뿌렸다 (..) 이전 샐러드 포스팅-발사믹 버섯 샐러드발사믹 버섯 샐러드 ver.2게맛살 샐러드 ... more

  • Jo on the floor :) : 참기름소스 버섯 샐러드 2008-10-27 21:01:36 #

    ... 분이든 일주일이든 하는 게 좋다! 별 차이 없을 줄 알았는데 안했더니 간이 안 밴 티가 나더라고 -ㅅ- 이전 샐러드 포스팅-발사믹 버섯 샐러드발사믹 버섯 샐러드 ver.2게맛살 샐러드 간장소스 버섯 샐러드 ... more

  • Jo on the floor :) : 양념치킨소스 치킨 샐러드 2008-11-01 14:23:42 #

    ... 은 치킨에만 버무리거나, 허니머스터드처럼 둘 다 어울릴만한 걸 뿌려야겠다. 이전 샐러드 포스팅- 참기름소스 버섯 샐러드발사믹소스 버섯 샐러드발사믹소스 버섯 샐러드 ver.2게맛살 샐러드 간장소스 버섯 샐러드 ... more

덧글

  • hellomimi 2008/10/02 21:37 # 삭제 답글

    너무너무맛있겠네요 꼭 해먹어보고싶어요 잘보고갑니다.
  • 우람이 2008/10/02 22:15 #

    만들기 어렵지도 않고 괜찮아요^^ 샐러드가 차갑기만하면 겨울엔 부담되는데 이렇게 따땃한 걸 올려 먹으면 좋지요 ^-^
  • 해림 2008/10/03 15:11 # 삭제 답글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악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