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12월 14일, 일요일 스카이 댄스 swing & tango

+ 일요일 스카이빠, 처음 가봤는데 기대보다 좋았다! (기대를 별로 안하기도 했지만;;)

+ 타임빠 제너럴이 없어서 오늘만 괜찮은 건가 싶기도 했는데, 생각해보니 일요일 타임빠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겹치는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았던 것 같다. 굿.

+ 밴드 음악 괜찮았다. 선곡, 노래 길이, 편곡, 템포 다 춤 추기 괜찮았다.

+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이 연주되었다. 하모니카가 멜로디를 연주했다. 느릿느릿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로 밴드가 보이고, 나는 가만히 앉아서 노래를 들었다. 춤을 추지 않았지만 하나도 아쉽지 않았다. 그냥... 참 좋았다.

+ 오오 팔 젓고 뒷꿈치 쓰니까 뭔가 많이 달라진 것처럼 보이더라 +_+ 담번에 동영상 찍어서 확인해 봐야겠심;

+ 발바닥 쓰는 방법이 예전이랑 굉장히 많이 다른데, 이게 아직 몸에 익지 않아서 가끔 삐걱삐걱 했다. 이건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지면 나아질 문제니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련다.

+ 지난 번에 걱정했던 커넥션이 더 가벼워지는 문제는 자연스러운 현상인 거 같다.

+ 스톰님이 춤 추면서 어쩌다 블로그를 보셨다고 하시길래 반사적으로 "부끄~"이라고 했더니 너무나 해맑게 웃으시며 "괜찮아요~ 전 유부남이니까요!" 새신랑이신 건 알지만, 지금 그걸 처녀한테 자랑하시는 건가염-ㅂ-!!! 뭔가 너무나 자랑스럽게 말씀하셔서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잠깐 부러울 뻔 했다능. 별 게 다 부럽다 -_-;;;

핑백

  • Jo on the floor :) : ▶ 월요일 빅애플. 달라진 점 확인 및 정리. 2008-12-16 12:23:32 #

    ... 내 참, 어제 빅애플에서 내내 억울하고 신기해서 가슴을 쳤다니깐. 삽질에 연습에 속앓이를 얼마나 오래 했는데 그건 다 효과 없었고, 직접적인 계기는 1~2분동안 '생각' 한 거. 일요일 포스팅에서 썼던 발바닥 쓰는 방법이 달라져서 커넥션이 살짝 삐그덕 거리는 건 아직 안 익숙해서 그런거니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거라고 했는데, 그런 게 연습하면 나아지는 부분이다. ... more

덧글

  • 짜장 2008/12/15 14:18 # 삭제 답글

    유부남은 진정한 승리자!! +.+
  • 우람이 2008/12/16 01:17 #

    승리자!! -ㅅ-;;;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