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영화] 유 윌 미스 미(Je Vais Te Manquer, 2009) 리뷰 review

유 윌 미스 미

+ 상큼하고 귀여운 영화ㅎ 근데 테마가 공항이라는게 그다지 와닿지는 않는다. 뭐 재밌으니 상관은 없음.

+ 자꾸 미국 배우랑 닮은 사람이 나와서 프랑스어를 하니 눈 비비고 꿈벅꿈벅+_+;;; 특히 피비랑 똑같이 생긴 배우랑 위기의 주부들에 깔끔쟁이 아줌마 닮은 배우!!!

+ 앞에 본 '애프터 러브'랑 이 영화 두 편 모두에서 비중있는 역으로 출연한 여배우가 있다ㅋㅋ 캐릭터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서 보면서 헷갈리진 않았는데, 두 영화 느낌이 워낙 비슷해서 그런가 다 보고나니 헷갈리네 -ㅂ-;;;

+ 랄라라 내 타입의 남자를 실컷 구경했으니 그걸로 이미 잘 고른 영화~♬ 올리비에 역의 패트릭 밀레, 체크!

+ 주말 씨네큐브 2관은 예약안하고 가면 낭패보는 거구나. 두 편 연속으로 봤는데 둘 다 한 자리도 남김없이 다 찼다-ㅂ- 근데 그냥 가서 보면 통신사카드 천원 할인으로 7천원x2=14천원인데, 인터넷 예약 하니까 4천원짜리 할인쿠폰을 썼는데도 (8천-4천+수수료500)+(8천+수수료500)=13천원. 할인쿠폰 쓴 보람이 그닥..... -_-+

핑백

  • Jo on the floor :) : 10년 2월 출빠달력, 독서목록, 영화목록, 공연목록 2010-03-01 16:58:02 #

    ... ▶ 출빠목록 7일 수다스윙 발보아파티(올댓) 20일, 토요일 해피빠 ▶ 영화목록 21일, 애프터 러브, 씨네큐브 2관(포스팅) 21일, 유윌미스미, 씨네큐브(포스팅) ▶ 공연목록 11일, 연극 '라이어', 대학로 예술마당 2관(포스팅) 24일, 연극 '오월엔 결혼할꺼야', 강남동양아트홀(포스팅) ▶ 독서목록 시사인 124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