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이대 닭강정 전문점, 치킨이 빨개졌다 리뷰 review

누군가의 닭강정을 보고 먹고싶어져서 검색해서 찾은 집, '치킨이 빨개졌다'.
전화로 포장예약하고 갔다. 집에서 걸어서 15분, 이대역에서 5분 거리.
난 이따시만한 가방이랑 노트북가방까지 들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이 집 우리동네까지 배달된다고.....

순한맛, 뼈 있는 닭강정!
애매한 위치와 브랜드 프랜차이즈가 아님을 감안하면
별로 착하지 않은 가격.
아저씨가 하실 말씀이 많으신 것 같다(..)
많~이 많으신 것 같다 (..)

여튼 줄이면 부모님이 공주에서 닭강정 30년 하셨다!
가문의 전통을 이어받았따!

아저씨 친절하고 귀여우시다!!... 아 이건 아닌가;;

깨랑 아몬드가 고명으로 듬뿍!


아저씨가 딴데 닭강정 먹어봤냐고 물으셔서 동인천 신포닭강정 먹어봤다고 했더니 거기처럼 소스가 흐르는 닭강정이랑은 많이 다르다고 하셨....지만 난 양념치킨과 닭강정도 구분 못하는 영혼. 게다가 그거 먹은 게 한 십년전이지 아마(..) 닭은 큰 프랜차이즈 치킨집보다 작은 편이고, 조각도 더 작게 잘랐고, 전체적인 양은 조각들이 촘촘하게 담겨있는 걸 감안하면 많지도 적지도 않고, 달달하고 짜지 않은 양념이 입에 쩍쩍 달라붙는다. 딴데보다 무쟈게 맛있는지까지는... 모르겠고 그냥 난 맛있었네-ㅂ- 닭강정 매니아의 의견이 궁금하다 ⊙⊙

이대역 6번출구로 나와서 뒤로돌아 코너에 있는 핸드폰가게를 끼고 돌아서 쭉 직진해서 내려가다가, 건너편에 육해공 고기부페가 보이면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전화번호 : 070-4191-7899) 테이블이 있긴 한데 포장·배달 전문집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낫다. 먼 걸음은 모르겠고 이 동네 사시는 닭강정 매니아 계시면 평이 궁금하오!

+ 보너스! 이 집 맞은편에 홍대스러운 북까페가 있었다 만세! 동네 골목에 이런 까페 필요했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