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8월 31일, 짜장면, 제니스브레드, Noni, 제주도 일상 everyday

+ 짜장면, 드디어 해냈구나!

+ 애인이랑 제니스브레드에 갔다. 최근 몇 년동안 제니스브레드는 저녁에만 가서 런치세트 먹을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점심 때 들르니 런치세트 때문에 버섯샐러드를 먹을 수가 없네! 그래서 어쩔수없이(!) 샌드위치를 두 개 골랐다. 평소 번갈아가며 시키는 풍기(버섯)와 포르마지오(세가지 치즈). 계산하면서 우연히 들었는데 우리가 먹은 두 가지만 포카치아로 만들고 나머지는 치아바타나 다른 빵으로 만든다고 한다. 역시, 내가 이 둘에만 끌리는 건 이유가 있었어!

+ [프레시안, "곽노현은 정면으로 맞서 끝까지 싸워라!"] "곽노현의 무죄를 입증할 만한 증거가 있어서 이런 말은 하는 것 같은가? 곽노현의 무죄를 입증할 증거가 있어야 이런 말을 할 자격이 생기는가? 둘 다 당연히 아니다. 사람을 공격할 때에는 공격하는 편이 입증 책임을 져야 한다. 공격당하는 사람을 변호하는 데에는 공격할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것으로 족하지, 무죄를 입증할 수 없는 한 변호를 못하는 것이 아니다."

+ ILHC 동영상 중 Advanced J&J만 안 올라와서 완전 애태우고 있었다. 순위표에서 Noni가 3위로 입상했다고 나온 걸 봤거든!! 그래서 진짜 완전 기다렸는데 오늘 보고 한숨만..... 의상도 완전 별로였고 키란은 원래 맞춰추기 되게 힘든 난해한 리더다-_- 둘 다 멜번에서 왔는데 어떻게 랜덤으로 정하는 잭앤질 파트너가 됐을꼬. 평소 파트너 조쉬나 다른 멜번 리더들이랑 추던 모습 하나도 못봤다ㅜㅜ 오히려 제갈량님&Alice Pye 커플꺼가 훨 재밌드만!! 내가 아무리 Noni를 좋아하지만 제갈량님 커플 3위 주는 게 더 잘 어울려 보이던데.. 아아 Noniㅜㅜ

+ 제주도 가서 애인이랑 살고싶다. 졸업하고 나면 꿈만은 아닐거야...!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