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3월 14일, 볼링, 겹경사, 이렇게 사소한 여혐, 릴리컵, 프리랜서 일상 everyday

+ 볼링에서 제일 어려운 건 치고 나서 돌아서는 순간 시선 처리 같다 ㅋ

+ 동생네도 그렇고 이제 막 살림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보면 해주고 싶은 말도 많고 사라고 알려주고 싶은 것도 많지만 그냥 입을 다문다. 잔소리 같을까봐 그렇기도 하고, 나는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버려가며 겪으며 얻은 건데 말로 알려줘봐야 전달될 거 같지도 않고, 나에게 유용한 만큼 그들에게 유용할지도 알 수 없고. 하지만 그래도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하이라이트/핫플레이트를 쓰는 1~2인 가구라면 냄비는 스테인레스스틸 세트(22cm 편수, 24~26cm 냄비, 낮고 넓은 전골 냄비), 팬은 전문가용 엑스칼리버 후라이팬 22.5cm, 웍은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26cm(이름은 프라이팬인데 높아서 웍 겸용으로 쓸 수 있고 바닥과 닿는 면적이 넓어서 더 좋다)를 추천하고 싶다. 수많은 냄비와 팬을 쓰고 버리면서 도착한 지점인데 가장 실용적인 구성인 듯. 롯지팬은 관리 못해서 이사올 때 결국 버리고 와서 할 말이 엄따 흐흑.

+ 대통령이 탄핵되던 순간 한관종을 제거 3차 시술 받으러 피부과에 누워있었다. 나는 무슨 정신으로 그 날 열시반에 예약을 한 건가 생각해보니 판결 언제 한다고 발표가 나중에 났던 거 같다. 듀오덤이 덕지덕지 붙은 괴로운 얼굴로 집에 와서 여느때처럼 풀업바와 풀업밴드를 이용해 턱걸이 연습을 하는데 '어 쫌만 더 힘주면 올라가겠는데?' 생각이 들었고 정말 힘을 좀 더 주니 올라가졌다. 와아우. 내 인생 첫 턱걸이. 겹경사인 날이었다.

+ 여성혐오에 대해 알고 듣고 공부하면서 고마운 것은 내 안의 여혐에서 점점 더 자유로워지고 있다는 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운동 상담에서 다이어트가 목적이라고 말하는 것, 피부과에서 원하는 것이 미용 목적의 무엇이라고 말하는 것 등, 예전 같았으면 쑥쓰러워서 희석해서 말했을 것을 단정하고 명확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내 눈에 멋있는 사람이고 싶은 동시에 사회가 요구하는 아름다운 여성상에 가까워지는 욕망도 있는 사람이고, 그 둘은 상충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미인의 외모에 가까워지고 싶은 욕망을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는 걸 이제야 알겠다. 내 안의 사소한 여혐이 나의 말과 행동을 제약하고 있었다는 걸 전에는 몰랐다.

+ 릴리컵 도착했는데 너무 예뻐서 당황스럽다 ㅋㅋㅋ 같이 산 퍼소널마사저는 싱글한테도 좋지만 커플한테도 진짜 좋을 듯. 내가 커플일 때 이게 있었으면 참 좋았겠어.. 후...

+ 봄이다. 봄이고 업무 철이 왔다. 프리랜서가 되어 맞는 두 번째 해. 올해는 패턴과 방향이 좀 잡혔으면 좋겠다. 음, 예상치 못하게 졸부가 되어 일 안해도 먹고 살 수 있게 되는 것도 좋고.

3월 한 달 신규멤버 10%세일, 40불 이상 글로벌 무료배송.
날씨 풀렸다고 오븐 돌리기 싫길래 감바스를 메인으로 차린 손님상
너무 쉽고 맛있는 토마토 마리네이드.
올리브유 3: 현미식초 1, 허브솔트 약간, 하룻밤 재운다.

블랑제리 코팡에서 바게뜨를 사다가
감바스랑 마리네이드랑 돌아가면서 찍어먹었더니
내가 빵을 먹는지 빵이 나를 먹는지 모르게 끝도 없이 들어갔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덧글

  • 소년 아 2017/03/15 13:21 # 답글

    글로벌 무료배송 읽고 덥썩 질렀어요:) 직구는 귀찮다는 편견(...)으로 생리컵을 찾지도 않고 있었는데 너무 예쁜 릴리컵 디자인에 A와 B를 샀습니다. 마사저도 엄청 끌리긴 하지만 일단은 컵만.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그리고 어서 졸부 되시길!ㅎㅎ
  • 우람이 2017/03/15 14:23 #

    어이쿠 릴리컵 리뷰를 서두르도록 하겠습니다!! 포궁 높이가 중간 이상인 사람에게 잘 맞는 컵이라고 하는데 부디 잘 맞으시길!!
  • 소년 아 2017/03/15 14:31 #

    출산 때 검사해본 바로는 경부길이가 짧진 않았어요ㅎㅎ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리뷰도 기다릴게요!
  • springhascome 2017/03/15 16:50 # 답글

    엑스칼리버 후라이팬, 저도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저도 롯지팬 차마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있는 1인이에요 ㅠㅠ ㅋㅋㅋㅋ
  • 우람이 2017/03/15 17:03 #

    버린 건 롯지팬만이 아닙니다 흑흑 통스뎅 웍도 버렸고 삼중코팅 팬도 버린 거 있고 흑흑흑...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 윤윤 2017/03/18 05:01 # 답글

    릴리컵 사신걸 리플로 알고 포스팅을 이제 보네요 ㅋㅋ 릴리컵은 컵도 이쁘고 파우치도 이쁩니다. 마냥 이쁘죠 ㅋㅋㅋㅋ
  • 우람이 2017/03/18 10:24 #

    아니 도대체 어떻게 저런 색감을 뽑은 건지... 너무 대단할 뿐이에요 +_+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