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친구야 자주 보자 일상 everyday

+ 내가 세상의 중심일리는 없지만 나의 우주의 주인은 나니까. 친구야, 응원한다. 자주 보자.

+ 군산 통진블 블루스파티에 번갯불에 콩 볶아먹듯 다녀왔다. 군산은 관광지와 지역주민의 생활권이 시내 한 가운데에 또렷하게 갈려있는 것 같아서 참 신기한 도시.

+ 요 몇 달 간 함께 일해온 분의 팬이 되어간다. 정말 행운이다.

+ 평소에 팟캐스트 좋아하고 시내 다닐 때는 20분 내외 짜리를 자주 듣지만 장거리 운전용 팟캐스트는 역시 영혼의 노숙자. 일단 각 에피소드 길이가 1시간 반 ~ 2시간이고, 무슨 에피를 틀어도 듣고 있으면 절대 졸 수 없음! ㅎㅎ

한일옥에서 소고기무국 먹고
옆에 까페에 옛날빙수 먹으러 가는
일요일 오전 10시반의 발걸음.

팔꿈치랑 신발 옆에 음표 보이쥬?

덧글

  • 2019/07/25 11:3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우람이 2019/07/25 15:36 #

    두 달!!! 아라쏴 우리의 혁신도시 미팅 사이클은 두 달입니다!! 서울 미팅은 그 사이사이에 넣는 거구..
    다음엔 공구 챙겨가고 싶다... 말리지 마..!!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