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내 뇌 화이팅 일상 everyday

+ 읽을 것도 많고 읽고 싶은 것도 많고. 머리 복잡하고 힘들고 행복하고. 딴생각을 아주 적극적으로 하는 시기가 찾아와서 뇌가 아주 바쁜 게 느껴진다. 내 뇌 화이팅이야.

+ 종종 이용하는 출력숍이 있는데 늘 가서 직접 내가 인쇄를 하다가 오늘은 이메일로 미리 주문해뒀다가 찾아왔는데 크게 빈정 상하지만 딱히 클레임 걸기는 애매한 일이 있었다. 기분이 확 상했는데 이깟일로 기분이 크게 상하는 게 더 기분 나빠서 마음이 잠시 방황했다. 오늘 일이야 그냥 넘길 수 있는데 또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다시 이용하기 싫은 게 문제다. 근처에 그만한 집이 없거든. 학교 다닐 땐 몰랐는데 출력숍은 이대 정문을 등지고 역쪽으로 올라오다가 왼쪽 드러그스토어 지하에 있던 그 집이 모든 면에서 최고였다. 그렇다고 거기까지 갈 수도 없고. 휴.

+ 하기로 결정만 하고 실행은 미루고 있던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를 드디어 했다. 아이폰으로 하려니까 11,000원이었는데 원하는 계정 선택이 잘 안 되어서 노트북으로 했더니 7,900원이었다. 이게 뭐람. 에어팟 프로와 유튜브 프리미엄의 조합은 정말 훌륭하다.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살까말까 고민만하면서 슈어 차음 이어폰으로 버텼더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나와줘서 개이득?! 덕분에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안/못 써보고 뛰어 넘었네.

+ 약국에서 진통제 살 때 '덱시부프로펜 연질캡슐 주세요'하면 약사분들이 비슷한 미소를 지으시는데 무슨 의미인지를 모르겠다. 최근 몇 달은 생리 주기가 점점 짧아져서 이제 28일에서 25일까지 짧아진 거 같은데 그렇다보니 비디오 매달 올리기 너무 바쁘다. 지치지 않기 위해 가끔 땡땡이치는 달이 생길지도 모르겠다. 여튼 지금은 3화까지 올린 상태. 영어 자막 달아야하는데 손을 못 대고 있고, 4화 촬영 해놨는데 편집 시작도 못했다. 근데 어제 5화용(?) 생리 시작했어 흑흑.

+ 3화 영상 링크는 여기. [S01E03] 이달의 생리컵 수다 with 조자두 (Monthly Menstrual Cup Talk)

덧글

  • 이요 2019/11/26 09:14 # 답글

    이러면 안되지만 5화용 생리란 말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 우람이 2019/11/26 18:58 #

    ㅋㅋㅋㅋ 저도 웃으면 안되지만 웃음이.. 제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닙니다 아오..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