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넷플릭스 & 왓챠 & 팟캐스트] 2020년 2월부터 3월까지 리뷰 review

영화
(넷플) <아이 필 프리티> 음.. 안 봤어도 될 거 같음 ㅎㅎ
(왓챠) <스포트라이트>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도 정말 좋았다. 나 레이첼 맥아담스 얼굴 되게 좋아하는구나.
(넷플) <하우 투 비 싱글> 로빈 최고, 호주 액센트 최고, 수퍼 리치 최고!
(넷플, 왓챠) <윤희에게> 최근 본 영화 중 최고.
(넷플, 왓챠) 레이디 맥베스 영화 <작은아씨들>을 보고 플로렌스 퓨가 궁금해서 틀어봤는데 너무 짱이다. 그럴 것 같았던 일들이 순서대로 펼쳐질 뿐인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다.

엔터테인먼트 쇼
(넷플)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결론: Love is NOT blind ;) 이 쇼에서 '제일 싫었던 사람 누구?'라는 질문으로 친구들이랑 모여서 이야기하면 재미있을 거 같다. 나는 마크가 제일 싫었음.

미드/영드
(넷플) <브루클린 나인나인> 좀 어이 없긴 한데 ㅋㅋ 보기 시작한 이후로 가끔 본다 ㅋ 아직 시즌 1.
(왓챠) <빅 리틀 라이즈> 틀고 나서 눈떠보니 다봤네... 배우들만 봐도 황홀했다.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만, 메릴 스트립이 자꾸 한 화면에 나옴.
(왓챠) <킬링 이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재미있게 보긴 했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었다 ㅎ 그래도 산드라 오 연기 보는 재미는 짱짱했다. 연기 보는 재미가 있는 배우구나! 이렇게 말하면 좀 이상한데 송강호 보는 느낌이랑 비슷했다. (말해놓고도 이상하군)
(왓챠) <뉴스룸> 시즌 3 왓챠에 있어서 무척 반가웠다! 시즌 1부터 다시 한 번 봐야지.
(왓챠) <웨스트윙> 왓챠에 웨스트윙 있어서 정말 좋다 ㅜㅜ 예전에 여러번 본 거라 생활 배경음으로 틀어놓기 최고. 지금 시즌 1.
(넷플) <루머의 루머의 루머> 에피소드 4까지 보고 포기.
(넷플) <아임 낫 오케이> 어쩌다보니 시즌 1 다 봤는데 뭘 봤는지 잘 모르겠다..
 

팟캐스트
(영어) Criminal 업데이트 될 때만 들으니까 아쉽다. 예전엔 밀려있어서 계속 이어서 들었는데 ;ㅁ;
(우리말) 이수정 이다혜의 범죄영화 프로파일 마찬가지 ;ㅁ;
(영어) Bear Brook 한 번 더 들었다. 처음 들을 때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몰아 들어서 소음 때문에 잘 안 들린 부분이 많은 줄 알았는데 미국 수사에서 DNA가 이렇게 쓰이기 시작했다,는 게 주 내용이지 DNA 분석의 과학적인 측면에 대한 설명은 원래 그렇게 자세히 되어있지는 않았다.
(영어) Someone Knows Something 시즌 3. 너무 순한 맛이고 별 재미없는데 그냥 가끔 계속 듣는다 ㅎㅎ
(우리말) 아메리카노2020 미국 대선 완전 분석! 뉴욕대 정치학과 유혜영 교수와 뉴스페퍼민트의 송인근 편집장이 진행하는 정말 고마운 팟캐스트. 미 선거제도 101이라고 볼 수 있는데 <웨스트윙>과 <굿와이프> 볼 때 이해 안갔던 점을 이제야 이해하는 재미가 있다 ㅋㅋ 이번 대선을 따라가는게 원래 프로그램 취지인데 나에게는 전반적인 대선제도를 설명해준 프롤로그와 에피소드 1, 2가 가장 유익했다.


최근에 집에 오래 있으니까 확실히 눈으로 보는 영상물이 늘었다. 운전을 덜 해서 원래 운전할 때만 듣는 팟캐스트도 집에서 많이 들었고. 생각해보니 한강 산책하면서도 많이 들었네. 아마존 오디오북 서비스 '오더블'을 구독해볼까 고민중인데 그럼 팟캐스트 듣는 양이 얼마나 줄어들려나.


덧글

  • 우물쭈물하지않으리 2020/03/11 15:20 # 답글

    와 넷플릭스랑 왓챠 둘 다 구독하고 계신 건가요? 전 넷플릭스만 보는데 둘이 얼마나 겹치는지 궁금하네요!
  • 우람이 2020/03/11 16:22 #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습니다 ^^; 화질은 넷플릭스가 더 좋아요. 개별 앱이 있는 점도 더 편리하구요. 그런데 왓챠는 영/한 자막 동시보기가 되어서(둘 다 있는 경우) 그게 특히 마음에 듭니다.
  • kundera 2020/03/12 04:38 # 답글

    Netflix "Living with Yourself" 강추합니다! Paul Rudd의 매력+연기력과 스토리의 짱짱함!
  • 우람이 2020/03/12 11:31 #

    전 폴 러드 볼 때마다 피비 구남친ㅋㅋㅋㅋ 생각나서 웃음이 나요 ㅋㅋㅋ 챙겨 보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