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on the floor :)

uram.egloos.com



일하러 휴가 일상 everyday

+ 휴가 내고 다른 일하고 왔는데 에너지가 충전된 느낌!

+ 오늘 일하다가 '그렇게까지 안 해도 되는데 내가 재미와 선의로 추가 노력을 들인 부분'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감탄/감사 인사를 들어서 무척 기뻤다.

+ 바디랭귀지로만 전달되는 "You are being heard."라는 느낌이 있다. 나는 언어를 다루는 사람이지만 비언어적인 소통도 언어만큼 재미있다. 아니, 언어와 비언어적 요소의 다양한 조합이 재미있다.

+ 담당 선생님 때문에 오랜만에 가슴이 웅장해져서 큰일을 해야할 것만 같은 기분인데 현실은 PT 선생님과 센터 스케줄 꼬여서 운동도 못하고 매일 저녁 급한 논문 번역만 하고 있음. 주어진 일을 잘 하는게 제일 중요하니깐 머.. 그래..

+ 예전에 일로 자주 보던 언니가 아이가 치료가 필요한데 무관심한 남편 때문에 힘들어하면서도 결혼출산육아를 통해 배우게 된 ‘더 큰 사랑’에 대해 입에 달고 살며 주변에 결혼을 권해서 데면데면 지냈는데 최근 우연히 마주쳤다. 자기 이혼했다길래 반사적으로 축하한다고 했는데 잘한건지 모르겠네.

+ 지난주부터 어린이집 출근을 시도중이신 조카분들. 이번 주에는 어린이집에서 낮잠에 도전한다고 이불 챙겨갔다더니 오늘 낮잠 최초로 성공했다고 사진 잔뜩 왔는데 평소 애착 토끼인형 안고 얼굴 찌그러져서 자다가 일어나서 부스스 머리 뜨고 얼굴 부은 사진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고모 살려~~~~~~~~~

+ 주말에 동생네 사간 체리 아가들이 먹는 사진이나 동영상 보내달라고 했더니 20개월짜리들이 야무지게 한 손에 포크를 들고 다른 손으로 체리를 주워 입에 넣고 오물오물 씹어먹다가 한 분이 자기 꺼 클리어하고 다른 분 꺼 뺏어먹더니 두 그릇 다 비니까 착착 포개서 엄마 갖다주는 완전 범죄가 영상에 포착되어 나에게 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고 아 돈 쓸 맛 나네~~~~~~~

덧글

댓글 입력 영역